본문 바로가기
호수 2020.09.22./in 제주 with 호수

[대정] 하르방밀면 본점 _ 반려견 동반 식당

by 제주에 호수 2024. 3. 22.
728x90

하르방 밀면이 유명했는지 몰랐을때 

대정에가서 보말 칼국수를 먹고 너무 맛있었던,, 

나중에 보니 시내에 분점이 있었다. ㅎㅎㅎㅎ

 

반려견 동반이라고 표시는 안되있지만 

산방산에 놀러갔다가 급 배고파서 식당을 찾던 중 전화해서 여쭤봤다.

지금 시간(1시 40분쯤)엔 손님도 없고 강아지 가방있음 오세요~ 라고 하셨다.

즉..손님 많고 강아지 가방이 없음 못가는 곳..

 

방문하니 손님이 좀 계셔서 알아서 구석에 앉았다.

 

보말 칼국수, 밀면, 들기름 막구수, 수제 만두가 있는곳! 

 

난 여름에도 겨울에도 무조건 ,, 보말 칼국수 

 

신랑은 항상 비빔밀면을 먹었는데 오늘따라 들기름 막구수 픽!! 

신랑한테는 양이 조큼 작은...

 

그대신 속이 꽉찬 흑돼지왕만두가 있다!! 

둘이 먹음 싸울 수 있는 개수 ㅎㅎㅎㅎㅎ

 

메뉴는 요러하고., 

전 개인적으로 만두랑 보말 칼국수가 제일 맛있어요!!

 

강쥐랑 간다면 반드시 전화해 보시고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