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수 2020.09.22./in 제주 with 호수

[함덕] 롤러코스트 _ 애견동반 카페

by 제주에 호수 2024. 3. 22.
728x90

정면 샷을 못찍었네.. 

함덕 서우봉 주차장쪽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 

밖에서 보는 이쁜 카페다. 

 

서우봉에 갔다가 호수랑 쉴겸 카페인 충전할 겸사겸사 방문

 

카페 내/외부가 전체적으로 깔끔~ 하고 이쁘다.

 

디저는 우리가 시킨 피넛크림 케익과 에그타르트가 있는데 

에그 타르트는 품절됐다.

 

라떼 두잔과 케익하나를 시켰는데 

아이스 라떼가 담긴 잔이 참 맘에 든다.

 

커피 맛도 쏘쏘..  케익은 좀 맛있었다.

 

강아지는 케이지 없이 목줄을하고 방문할 수 있다.

호수가 앉기 편한 의자는 몇개 없었지만.. 내가 등받이 없는 의자에 안고 

차에서 호수 이불 가져다 깔아드리니 바로 잠듬 ㅎㅎㅎㅎ

서우봉 다녀와서 너무 힘들었나 보다.. 귀요미...

 

호수랑 편하게 쉬고 관광객이 많지 않은 카페라 좋았다 

씨뷰는 아니지만.. 

서우봉 올라가서 잔뜨 보고와서 이런곳도 참 좋은듯!!

 

반응형